1. Home
  2. Game
  3.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대회 SLC 시청 후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대회 SLC 시청 후기

이 게임을 시작하고 유튜브로 전에 열린 한국 챔피언십 대회를 본 적 있다. 선수들이 지정된 보스를 잡는 시간을 재서 가장 빠른 사람이 우승하는 내용인데, 글로벌 챔피언십 대회가 열린다고 해서 유튜브 중계로 시청하였다.


대회는 4월 12일 토요일 경기도 광명에 있는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렸고 오전 11시부터 입장할 수 있었다.

현장 방문 안내

전에 공지사항이었나 현장 방문 티켓 예매가 있었는데 금방 마감된 것 같다. 이때 티켓을 사서 대회장을 방문했다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

기본 선물도 주고 추가로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서 게임을 좋아한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타임 테이블

이번 SLC(Solo Leveling Championship) 글로벌 대회는 오전 11시부터 17:25분까지 일정이 예정되어 있었다. 구성된 프로그램이 많아서 그런지 실제로 대회 모든 일정이 끝난 것은 20시 정도였다.


몬스터

이날 게임은 선수들이 핏빛의 이그리트, 얼음 마녀 베스테, 저주받은 거인 아이베르크, 에실 라디르 총 4명의 보스를 클리어하는 시간을 재서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었다. 그룹 A~D까지 각 그룹 4명의 선수끼리 경쟁하고, 1등 선수는 파이널 매치에 진출했다.


이그리트 클리어

선수들은 각 보스에 맞는 헌터와 무기를 구성해서 최대한 빠른 클리어 기록을 만들면 된다. 대회를 보고 있으면 선수들 플레이가 화려하고 팀 구성 전략도 좋아서 감탄이 나올 수밖에 없다.


대회장

영상으로 보는 대회장 규모는 다소 아담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게임은 박진감 있게 진행되었다. 게임 해설이나 관객 호응 모두 좋았다고 느낀다.


최종 결과

글로벌 성격의 대회인 만큼 외국 선수들도 제법 보였지만, 최종 경기는 한국 선수 4명이 진행했다. 이 중 나혼렙갤러리는 3명이나 결승전에 올라왔고 결국 같은 소속인 오릉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시상식 이후에는 앞으로 게임 개발 로드맵과 아이돌 콜라보(헌터 등장) 등을 안내하고 생중계도 최종 마무리되었다. 대회만 기대했는데 이후 개발 방향에 관해서도 알게 되어 좋았다.


리딤코드

또한 대회는 선수들 플레이도 재미있었지만, 리딤코드를 5장이나 뿌려서 게임 플레이에 도움 되는 점도 좋았다.
(대회 이벤트 매칭 선물로 픽업/커스텀/무기 모집 티켓이 10장씩 우편으로 도착했다)

* 이번 대회 리딤 코드는 아래와 같다. 입력 방법은 아래 첨부 글을 참고하자.

WELCOME2025SLC
​​SLCROUND16READY

SLCEVENTMATCH25
SLCFINALSTAGE25
SLCROADMAP2025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리딤코드 입력 방법 안내

얼마 전 유튜브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게임의 개발자 라이브 방송이 있었다. 라이브 방송은 유저들 질문에 답변하는 Q&A와 차기 게임 업데이트, 이벤트 안내 등으로 구성되었는데 중요

blog.sunghunleelab.com

 

사실 게임사로서 이런 대회를 열면 플러스되는 것은 없다. 대회장 임대와 세팅비부터 스태프 인건비, 게스트 초청비에 선수들 상금까지 생각하면 마이너스인데, 장기적으로 봤을 때 더 많은 유저를 모을 수 있는 전략이라고 느낀다. 일단 하나라도 더 재미있는 행사가 있으면 게임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랄까.

대회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첨부한 링크 영상으로 감상해 보자.

SLC 2025

 

SNS 공유하기

profileimage
게임, 디지털, IT에 관심 많은 블로그입니다
성훈이랩 블로그 소개와 연락처 안내
Recent Posts
Popular Posts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